본문 바로가기
메모공간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스 광고 게재 메일_ 계정활성화 드디어!!! 성공!!?광고수익고고❤️

by 현풍바보 2022. 8. 13.
320x100

앗!
드디어 기다린 소식이☺️☺️☺️

감사합니다^^
두번째 만에 드디어 성공!!! (첫글 게시후 18일??)
처음에는 아무것도 몰라서 글 한개 올리고
승인해 달라며 신청 ㅎㅎㅎ;;;

보통 2주 걸린다고하셔서~~
그사이 저는 글도 올리고 준비하려했는데 ㅎㅎ
다음날 구글 애드센스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안타깝게도 ㅎㅎㅎ
지금은 사이트 광고 게재를 할 수 없습니다!!!
두둥😅😅😅
열심히 다시 준비하자~~💪🏻

다들 다시 신청해 두고 꾸준히 글을
올리고 기다리면 된다고 하셨고…
전 그대로 실천!! 드! 디! 어!!!! 🙌🏻

짜잔~~~~~~~~~~~~😍
어머 너무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글 올리고 소통하며!!
정보교류하겠습니당~~

[그림. 제 스토리에 광고 게재 확인]

내가 쓴글위에 광고가~
너무 신기합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하고 이제 시작이지만!!
앞으로 더 많이 알아가고 배우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포기하지마시고 화이팅☺️

저의 모자란 글솜씨보시고
조금이나마 힘내시라 이렇게 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