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간단한정보제공&이슈공유

구글 애드센스 핀(PIN) 번호 입력 경고창 문구와 해결방법 및 핀(PIN) 번호 등록하는 방법

by 현풍바보 2022. 11. 2.
320x100

안녕하세요!
현풍바보 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핀(PIN) 번호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과 올바른 티스토리 운영을 위해서는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자주 접속(하루 한번!!)해서.. 내 티스토리가 잘 운영이 되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필수사항)

저는 하루 한번 무조건 들어가서 확인을 하는데요~
티스토리 운영에 문제가 생기면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상단 화면에 경고창이 뜹니다!! 빨간 경고창!!

이번에 경고 창의 문구는??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는 문구였고 이런 경고 문구가 상단에 뜨게 되면??
구글 애드센스 핀(PIN) 번호를 입력하셔야 하는데..

[핀(PIN) 번호 입력 경고창 문구와 해결 과정]
이때! 경고창 문구를 보고 당황하지 않고 작업을 클릭해 청구서 수신 주소를 기입하고 우편물 도착을 기다리면 됩니다(우편물은 대략 3~4주?? 정도 소요)
한 달은.. 잊어버리고 계셔야 편하세요~~

그런데 3주 이상.. 기다렸음에도 우편물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엔 주소가 맞게 작성되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혹시 잘못 보내셨으면.. 핀(PIN) 다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재발송을 하실 수 있으니 걱정하시지 마시고요^^
하지만.. 한 달을 또 기다려야 하는ㅎㅎ
그러니깐 무조건 정확한 주소인지 꼭! 확인하세요
(만약 핀번호를 재발송하여 핀번호가 2개가 발송되었다 하더라도 문제없음!! 같은 번호로 발송되기 때문에)

 

 

짜잔.! 저는 한 달 정도 만에 이렇게 도착했답니다^^
그리고 안에 적혀있는 핀번호를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등록해 보겠습니다!

[핀번호 등록하는 방법]
1)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접속
2) 계정 확인
3)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4) 확인 클릭
5) 핀번호 6자리 입력
6) 청구서 수신 주소 인증

 

[그림. 본인확인이 완료되었다는 확인 이미지]

 

이상! 현풍바보의 구글 애드센스 핀(PIN) 번호 입력 경고창 문구와 해결방법 및 핀(PIN) 번호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