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간단한정보제공&이슈공유

[애드핏광고 재심사] 애드핏(Adfit)광고 신청방법과 재심사 관련내용 살펴보기

by 현풍바보 2022. 9. 13.
320x100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애드핏 광고관련해서

정보를 공유해 드릴려고 합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광고 등록하는 방법은 간단한거 같은데..

너무 급한 마음에 ㅠㅠ

티스토리에 광고 설치도 하지 않고

등록해 버렸네요...ㅎㅎ;;


 

우선, 애드핏 광고 신청하기 위한 신청방법은?

1. 애드핏 회원가입가입

https://adfit.kakao.com/info

 

2. 광고관리에서 블로그를 등록

해당 광고단위명과 공통설정, 배너 사이즈를 설정합니다

배너 사이즈는 아래에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 320X50으로 ..ㅎㅎㅎ

설정한 다음 스크립트를 복사합니다

 

 

애드핏애드핏애드핏
[그림. 애드핏 광고를 위한 광고 등록방법1]

 

* 모바일용으로 적합한 사이즈는 300X250, 300X100, 300X50 입니다^^

 

3. 티스토리 설정에서 배너출력기능 적용하기-> 설정그대로에서 꾸미기_ 사이드바_ HTML 배너출력_ 사이드바에 편집

 

애드핏애드핏
[그림. 애드핏 광고를 위한 광고 등록방법2]

 

저는 사이드바에 HTML 스크립트를 복사후 애드핏에서 다시 재심사를 넣어봅니다.!!!

저처럼~ 실수하지 마시라고^^

참고자료로 아래 이미지! 애드핏 심사 내용도 공유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는 광고 스크립트 설치가 불가함

 

어렵네요~~ㅠㅠ 이렇게해서 저는 2번째 광고심사 요청했습니다

 

애드핏
[그림. 심사_ 반려]]

 

애드핏애드핏애드핏
[그림. 심사요청]

 

 


결과가 나오면...

또 공유해드릴게요^^

이상 오늘의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